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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의 SNS★ 주문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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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위터 팔로워 주문 방법 - 트위터 PC 게시물 URL 복사 방법 - 트위터 모바일 게시물 URL 복사 방법 - 틱톡 팔로워 주문 방법 - 틱톡 좋아요 주문 방법 help_description
★페이스북★ 주문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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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시물 좋아요 주문 방법 - 게시물 조회수 주문 방법 - 팔로워(일시) 주문 방법 - 팔로워(분할) 주문 방법 - 게시물 URL(주소) 주문 방법 help_description
SNSEZ 고객센터 운영 시간

SNSEZ 고객센터 운영 시간

실시간 카카오톡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이용 문의 안내 월~금 AM 10:00 ~ PM 06:00 국가 공휴일 및 대체휴일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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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문의는 운영시간 이욍에도 최대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충전 신청을 했는데 충전이 되지 않아요.

충전 신청을 했는데 충전이 되지 않아요.

충전은 입금자명과 금액을 비교한 후 확인이 되면 충전이 처리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입금자명은 통장에 기재되어 있는 그대로 가입해주셔야 하며 금액 또한 정확하게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입금을 이미 했으나 충전이 되지 않을 경우 충전을 취소하고 입금자명/금액을 정확히 기재하시면 정상적으로 충전이 완료됩니다.

좋아요 or 팔로워 작업을 진행해도 계정에 패널티 및 문제가 없나요?

좋아요 or 팔로워 작업을 진행해도 계정에 패널티 및 문제가 없나요?

네.실제 트래픽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실제 트래픽이란?

전 세계의 각각 다른 유요한 IP를 이용한 실제 계정을 통해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절대 프로그램 및 봇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 외 개인적으로 프로그램, 봇 및 타 사이트 중복작업, 기능, 게시물도배 등으로 인해 패널티, 문제 등이 많이 발견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or 팔로워가 주문 수량보다 적게 들어왔으나, 주문내역 창에는 완료로 되어있는 경우

좋아요 or 팔로워가 주문 수량보다 적게 들어왔으나, 주문내역 창에는 완료로 되어있는 경우

대부분 이러한 경우에는 주문을 중복으로 처리했을 경우 발생하게 됩니다. 동일 계정으로 동일 게시물 or 동일 상품 or 동일 서버 등 중복으로 주문했을 때 발생하는 경우로 시스템 작동 로직을 알고 있을 때 이해가 쉽게 될 수 있습니다. 처음 주문 시 시스템은 해당 시작 수량 카운팅을 먼저 확인한 후 작업이 진행됩니다. 예를들어 주문자가 처음에 100개의 좋아요를 주문했다면, 시스템은 작업될 게시물 및 계정의 좋아요 수량을 최초 카운팅 한 후 좋아요 OOO개라고 반응하면, OOO개+주문수량(100)개가 채워질 때 까지 작업이 진행됩니다. 여기서 서버가 같을 때 같은 계정으로 게시물 한 개에 좋아요를 한 개 밖에 찍을 수 없으니, 작동은 돼도 좋아요는 찍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나중에 주문된 것 역시 카운팅이 자동으로 감지되기 때문에 작업이 덜 되었어도 완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주문자의 실수로 인해 발생되는 오류는 이용약관에 기재된 것과 같이 주문자의 과실로 처리되오니 주문내역을 반드시 확인한 후에 신중하게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좋아요 반영 시간

좋아요 반영 시간

좋아요가 들어오는 속도는 인스타그램 서버의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5분~10분 이내 모두 유입되지만 서버 사정에 따라(인스타그램 로직변경) 최대 90분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SNSEZ'의 모든 판매 상품은 24시간 자동주문/처리 됩니다.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시스템 오류/인스타그램 업데이트/로직변경/불가항력적인 부분 등)에는 최소 24시간~최대 72시간 내에 사용자의 잔액으로 자동 취소/환불 처리 됩니다.

A/S 신청 방법과 기준

A/S 신청 방법과 기준

1.A/S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모든 상품에 A/S 가능 기간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상품은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이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 주문량 이하로 수치가 내려가는 경우 1회에 한하여 A/S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주문번호를 확인하신 후 공식 카카오톡으로 주문번호와 함께 A/S 요청이라고 기재해 주시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A/S 기준

A/S 신청 시 30일 이내 주문하신 수량 중 빠진 수치에 대해서 복구가 진행합니다. 가장 많이 헷갈려 하시는 부분이기에 예를들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예시) 'A'라는 계정 팔로워가 1만명인 상태에서 2개월 전 1,000명을 구매, 1주일 전 1,000명을 구매해서 총 2,000명을 구매했습니다. 그럼 총 팔로워가 2,001이 되어야 하는데 현재 팔로워가 1,800명이라 200명이 부족해서 A/S를 신청했습니다. 결과) 200명이 다 채워지는 것이 아닙니다. 부족한 200명이 1주인 전에 주문하신 수치에서 이탈이 발생했을 경우 200명이 채워지지만, 2개월 전에 주문하신 수치에서 200명이 빠진 것이라면 1개월 이내 수치에서는 빠진 팔로워가 없기 때문에 A/S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상황에서 2개월 전에 주문한 수치가 100명이 빠졌고, 1주일 전에 주문한 수치가 100명이 이탈됐을 경우 A/S신청 시 100명이 다시 추가되어 총 1,900명이 됩니다.

기준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사람이 일일이 수작업으로 채워지는 것이 아닌 A/S 시스템이 따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해당 시스템에서 파악하여 주문건에 대해 30일 이내에 몇 명이 부족한지 체크하여 부족한 만큼 자동으로 채워드리기 때문에 A/S 신청 시 'OO명이 정확하게 복구됩니다.'라고 답변드리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A/S를 받은 후 또 다시 떨어지게 될 경우

A/S는 30일 이내에 1회만 가능합니다. 한 번 A/S를 받으시고 난 후 추후에 다시 이탈될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 영구적으로 한 명도 빠지지 않고 유지되는 팔로워는 세계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 외국인 팔로워 : 30일 or 20일(시스템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팔로워 : 100일
주문이 취소된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이 취소된 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SNSEZ의 모든 상품은 24시간 자동주문처리 시스템으로 작업 도중 취소되거나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실패가 뜰 경우 즉시 72시간 이내에 잔액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환불이 진행되지 않을 경우 플러스 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ID:SNSEZ)

A/S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모든 상품 주문은 (동일한 작업일 경우) 이전 주문 상태가 ‘완료’일 때만 재주문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전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중복으로 주문하게 될 경우 작업 누락이 생길 수 있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환불 및 취소, 수정 조치가 어렵습니다.

또한 A/S 기간(작업) 중 타 사이트에서 동일한 작업을 추가, 진행할 경우에도 위와 동일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서비스 회사 측의 대규모 로직 변경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어떠한 경우(구매 후 다음날 모두 사라졌다고 해도)에도 A/S가 불가능합니다.(모든 상품 적용)

※ 링크 또는 유저 아이디를 변경하실 경우 A/S가 불가능합니다. ※ SNSEZ에서의 주문내역이 있어야 A/S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 가능한가요?

주문을 하면 주문정보는 SNSEZ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 주문을 처리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 및 환불은 시스템이 주문을 이행하지 못한다고 판단될 경우 가능합니다.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24시간 이내에 사용자의 잔액을 자동 취소/환불 처리됩니다. 또한 정상적인 주문임에도 불구하고 96시간 이내에 작업이 시작되지 않는 경우 즉각 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다만, 작업이 이미 진행되었을 경우 최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이용약관

SNSEZ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SNSEZ 운영하는 SNSEZ 서비스( 이하 ‘SNSEZ’ 또는 ‘서비스’라 합니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라 함은 설치되어 있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SNSEZ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약관의 일부가 집행 불능으로 판단되더라도 나머지 부분은 계속해서 효력을 갖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이하 "운영정책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운영정책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운영정책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②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③"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제2항과 제3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여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SMS, 기타 "회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기타 "회사"가 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방법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 나 제3자를 사칭하거나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는 행위 -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 본 "서비스"를 불건전 교제를 조장·매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개인이나 단체를 비방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등 등 기타 본 "서비스"를 본 목적에 어긋나게 이용하는 행위 -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등록 정보, 이용 이력 정보 등을 무단으로 수집, 공개 또는 제공하는 행위 - 본인의 계정에 타인이 접속하도록 하는 등 "회원"의 계정 보안을 위협할 수 있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상기에 해당되는 행위를 방조 또는 조장하는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1조("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SNSEZ: 인스타그램 연계 서비스 ②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2.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4."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5."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6."회사"는 "회원" 간의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게시물 좋아요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7."회사"는 전항의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회원"의 연동계정정보(인스타그램 아이디, SNSEZ 충전금액 등) 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이용내역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의 옵션> 회원님이 좋아한 게시물 또는 프로필의 ‘팔로잉'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8.이용회원은 필요한 경우 무통장입금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서비스 내 ‘충전금액’을 유상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9.이용회원은 충전금액을 본인의 거래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라도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하거나,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와 동일하게 볼 수 있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0.“회사”는 본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본인 확인 여부, 등록정보 유무, 기타 “회사”에서 정한 조건에 따라 “회원”에게 차등적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변경)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내 "공지사항" 화면 등 회원이 충분히 인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게시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수정, 추가 시 전항의 방법으로 고지함으로써 별도의 절차 없이 "회원"의 연동계정정보(인스타그램 아이디, SNSEZ충전금액 등) 정보 이용에 동의한 것으로 보고 수정, 변경 추가된 서비스에서 정보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SMS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SMS등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14조 ("게시물"의 저작권)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제15조 ("게시물"의 관리)

"회원"의 "게시물"이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관계 법령 또는 이 약관의 준수 여부 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을 때,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일부는 일정 기간 이후에는 "서비스" 상에서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물"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6조 (권리의 귀속)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디자인,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script), 그래픽, "회원" 상호간 전송 기능 등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모든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 등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관련법령에 기하여 "회사"가 보유하고 있거나 "회사"에게 소유권 또는 사용권이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본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서비스"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 제공되는 형태로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명시적으로 허락된 내용을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통해 얻어지는 "회원" 상태정보를 영리 목적으로 사용, 복사, 유통하는 것을 포함하여 "회사"가 만든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의 "회원" 상호간 전송기능 등을 복사하거나 유통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백한 서면 허가를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파생물 제작, 역파일,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계약해제, 해지 등)

"회원"은 로그인에 사용한 인스타그램 계정의 비밀번호를 변경하는방법으로, 서비스의 이용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신청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되며 이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을 식별할 수 있는 프로필 사진 등과 같이 본인계정에 등록된 내용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 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18조 (구매금액의 환불))

환불은 결제 완료 후 48시간 이내에만 가능합니다.(단, 충전금액을 사용하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이 회사에 구매금액을 환불요청 하는 경우 다음의 정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 무통장 : 요청일로부터 3일 이내 지급 필요정보(이메일주소, 본인 이름, 환불계좌, 환불계좌 은행명)

제19조 (이용제한 등)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20조 (책임제한)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단말기 등 접근 매체의 분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및 통신 장애 등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1."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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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SNSEZ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SNSEZ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담당자 연락처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o 개인정보보호담당자 성명 : 황지훈 소속 : SNSEZ o 개인정보보호책임자 성명 : 황지훈 소속 : SNSEZ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1.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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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 2019년 10월 01일. - 시행일자 : 2019년 10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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